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· 반품관련 유의사항
작성자 에이플러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3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28

안녕하세요. 

(주)에이플러스 상품의 반품과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.


· 주문자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

-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 에이플러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 고객님의 반품 의사를 확인한 후에 반품이 진행됩니다.

- 사전에 고객센터 연락 없이 임의적으로 보내시는 반품의 경우 정보의 부재로 정확한 처리가 어려워 부득이하게 반송 처리됩니다.

-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진행시 ①선불로 보내주세요 ②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배송료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
-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 이용하여 보내주시는 경우 선불 택배 제외 모두 반송 처리됩니다.

- 상품 사용, 유통기한 임박/초과, 포장 개봉 및 훼손으로 인하여 재판매가 어려워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훼손되는 경우에는 반품 절대 불가합니다. 반품 접수시 해당 금액에 대한 추가 청구가 발생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· 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품

-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 에이플러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 고객님의 반품 의사를 확인한 후에 반품이 진행됩니다.

- 불량 부분에 대한 사진/영상을 꼭 첨부하여 Q/A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. 

- 제품 수령 후 품질 케어팀을 통해, 제품의 불량 여부를 판별합니다. (영업일 기준 2일-5일 소요)

- 불량 판정시 배송료를 포함한 전액을 환불 해드립니다. 

- 정상 제품으로 판정시 고객님께 반송처리 드립니다. 이로 인해 발생하는 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
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Q/A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주시면,

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 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